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톱 GDP15개국의 글로벌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톱 GDP 15개국의 글로벌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global search engine 시장점유율

“톱 GDP15 개국의 글로벌 검색엔진 시장점유율”기사는 원래 2018년에 작성되었으며 2020년 새로운 데이터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우리가 2018년에 이 기사를 처음 썼을 때, 세계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에 대한 통계는 현재 2020년과는 크게 달라 보였다.

global top 15 GDP nation's search engine market share

보시다시피, 2년 안에 국제 SEO에서 많은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시장 점유율을 사로잡는 다른 검색 엔진들과 비교 했을 때, 시장점유율이 구글에 지나치게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 우리는 상위 15개 GDP 국가에 걸쳐 개별 검색 엔진의 시장 점유율을 공유할 것입니다. 

검색엔진 지장점유율에 대한 방법론:

명목 GDP가 세계에서 가장 큰 15개국(2020년 기준)의 목록이 작성되었다. 그리고 나서 StatCounter는 이들 국가의 검색 엔진 시장 침투 비율을 계산하는 데 활용되었다. 그 결과 나온 백분율은 가장 가까운 10분의 1로 반올림되었고 상위 5-6개의 검색 엔진이 보고되었다.

웹 분석 서비스인 StatCounter에 따르면, 그것의 추적 코드는 전세계 2백만 개 이상의 사이트에 설치되어 있다. “이 사이트들은 다양한 활동과 지리적 위치를 다루고 있습니다. 매달 이러한 사이트에 대한 수십억 페이지 뷰를 기록합니다. 각 페이지 뷰에 대해 사용된 브라우저/운영체제/화면 해상도를 분석하여 페이지 뷰가 모바일 기기인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검색 엔진 통계의 경우 검색 엔진에서 참조하는 모든 페이지 뷰를 분석합니다.인위적인 무게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봇 활동을 제거하고 구글 크롬의 사전 렌더링에 대한 브라우저 통계를 약간 조정합니다. 이러한 조정과는 별도로, 데이터를 기록하면서 게시합니다.” – StatCounter FAQ

우리는 사용자 패널에 더 의존하여 다른 추적 방법을 사용하는 이 연습에 ComScore를 활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ComScore 데이터는 미국에서 Bing/Yahoo!의 시장 점유율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요약:.
미국 내에서 구글은 2010년 이후 16%의 증가율을 보이며 그 무리를 계속 이끌고 있다. 과 야후는 합쳐서 약 12%의 시장 점유율로 결과적인 비율의 대다수를 차지한다. 비록, 이 목록에 있는 다른 나라들과 비교했을 때, 구글은 다른 9개국에서 더 높은 보급률을 가지고 있다. 중국에서 구글은 검색엔진 바이두가 70%의 점유율을 차지하면서 시장 점유율이 1.5%에 불과하다. 사실, 구글은 선마, 하우소우, 소고에 이어 4위를 차지했습니다. 야후는 계속해서 일본에서 강한 위상을 보이고 있다.

동유럽이 브랜드 강세라면 구글이 45%의 검색시장 점유율을 2위로 기록했지만 러시아 검색엔진 시장 1위인 얀덱스에 주목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92%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구글은 인도, 독일, 멕시코, 스페인, 브라질, 이탈리아, 호주를 포함한 세계 대부분의 주요 GDP 국가들에서 검색 엔진 지형을 지배하고 있다.

여러분이 글로벌하게 생각할 때, 구글은 훌륭한 시작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시장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SEO 노력을 빙, 바이두 또는 얀덱스와 같은 완전히 다른 검색 엔진에  주력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다음 글로벌 SEO 전략을 결정할 때 아래 데이터를 참고하십시오.

국가별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1. 미국
구글: 88.24%

빙: 6.45%

야후: 3.61%

덕덕고 : 1.33%

MSN: 0.06%

기타: 0.13%

2. 중국
바이두: 68.66%

선마 : 4.54%

하오수: 2.44%

소구 : 21.10%

구글: 1.56%

기타: 1.55%

3. 일본
구글: 74.99%

야후재팬: 18.76%

빙: 5.75%

바이두: 0.21%

덕덕고 : 0.14%

얀덱스: 0.04%

4. 독일
구글: 94.46%

빙: 2.99%

에코시아: 0.66%

야후!: 0.59%

덕덕고: 0.58%

T-온라인: 0.25%

5. 영국
구글: 93.02%

빙: 4.41%

야후: 1.45%

덕덕고: 0.58%

에코시아: 0.35%

얀덱스: 0.03%

6. 프랑스
구글: 92.35%

빙: 3.66%

야후: 1.41%

에코시아: 1.15%

덕덕고: 0.35%

Qwant: 0.84%

7. 인도
구글: 98.75%

빙: 0.74%

야후: 0.42%

덕덕고: 0.08%

얀덱스: 0.01%

8. 이탈리아
구글: 98.73%

빙: 0.74%

야후: 0.42%

덕덕고: 0.08%

얀덱스 Ru: 0.01%

에코시아: 0.01%

9. 브라질
구글: 97.39%

빙: 1.3%

야후: 1.12%

덕덕고: 0.10%

생태 : 0.04%

얀덱스: 0.02%

10. 캐나다
구글: 92.21%

빙: 4.54%

야후: 2.03%

덕덕고: 0.86%

에코시아: 0.13%

MSN: 0.08%

11. 한국
구글: 76.56%

네이버 : 17.51%

빙: 2.03%

야후: 1.86%

기타: 1.13%

바이두: 0.39%

12. 러시아
구글: 51.68%

얀덱스: 45.27%

Mail.ru: 2.09%

빙: 0.37%

야후: 0.24%

덕덕고: 0.22%

13. 스페인
구글: 96.58%

빙: 2.07%

야후: 0.80%

덕덕고: 0.25%

에코시아: 0.22%

얀덱스: 0.03%

14. 호주
구글: 94.75%

빙: 3.45%

야후: 0.78%

바이두: 0.06%

덕덕고: 0.63%

에코시아: 0.21%

15. 멕시코
구글: 96.70%

빙: 2.04%

야후: 0.88%

덕덕고: 0.15%

MSN: 0.05%

에코시아: 0.14%

By  Mattew Capala ,CEO of Alphamet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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