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영어) 검색엔진등록

2021년 6월 기준으로 글로벌검색엔진의 마켓셰어를 보면, 구글은 87.76%를 기록했고, 빙은 5.56%, 야후는 2.71%였다. 구글은 2021년 6월 최고의 사장점유율을 유지하며 검색엔진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월드테크의 전문가는 영어권의 검색엔진인 Google.com, Bing.com, Yahoo.com에 대한 검색엔진 최적화 SEO를 영어로 진행하여 검색엔진 등록을 진행합니다.그외 고객의 요청시에는 마이너 검색엔진인 Ask, AOL, Duckduckgo, Webcrawler, Search, Dogfile, Excite, Info에도 등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등록대상 주요 글로벌 검색엔진

Bing 베스트검색엔진
yahoo 베스트 검색엔진이미지

2. 등록대상 마이너 글로벌 검색엔진

ask 베스트검색엔진
aol 베스트검색엔진
duckduckgo
webcrawler
search
dogpile 검색엔진이미지
excite
Info

3. Worldwide 글로벌 검색엔진 마켓셰어

2010-2021년 검색 엔진 세계 시장 점유율
조지프 존슨 출판, 2021년 7월 8일


2021년 6월, 온라인 검색 엔진 빙은 세계 검색 시장에서 5.56%를 차지했고, 시장 선두주자인 구글은 87.76%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 기간 야후의 시장 점유율은 2.71%였다.
1997년 구글 검색이 도입된 이후, 모든 검색 엔진의 세계 시장 점유율은 다소 편중되어 왔다. 구글은 2021년 6월 현재 92.47%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며 검색 엔진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구글 매출의 대부분은 광고를 통해 창출된다. 또한 메일, 생산성 도구, 엔터프라이즈 제품, 모바일 장치 및 기타 벤처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그 결과, 구글은 약 1816억 9000만 달러로 2020년에 가장 높은 기술 회사 수익 중 하나를 얻었다.

4. Google의 주요국에서의 마켓셰어

Google: 2021년 선택된 국가에서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
조지프 존슨 출판, 2021년 7월 8일


구글은 본국에서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종종 데스크톱 검색 트래픽의 80퍼센트 이상을 발생시키면서, 많은 주요 온라인 시장에서 지배적인 인터넷 검색 제공업체이다. 이 검색엔진의 거대기업은 인도에서 95.45%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야후, 빙, 얀덱스, 바이두와 같은 다른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세계 검색엔진 시장의 대다수를 차지했다.
구글의 온라인 지배력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하거나, 인터넷을 검색한다면, 모든 길은 구글로 통한다. 이 회사는 서로 완벽하게 통합되는 광범위한 온라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온라인 거대 기업 없이 온라인 경험을 상상하기 어렵다. 구글 검색과 광고는 회사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회사의 핵심 제품이다. 크롬 브라우저, 지메일, 구글 지도, 유튜브, 안드로이드 모바일 운영체제에 대한 구글의 소유권, 그리고 다양한 다른 소비자 및 기업 서비스에 이것을 더할 때, 구글은 기본적으로 온라인 요구를 위한 원스톱 숍이다.
구글 반독점 판결
그러나 구글의 검색 시장 지배는 항상 환영 받는 것은 아니며 당국과 업계 감시단체들에 의해 예리하게 감시되고 있다 – 지난 2년 동안만, EU 집행위원회는 구글이 온라인 광고에 대한 독점권을 남용한 것에 대해 80억 유로의 독점금지 벌금을 부과했다. 가장 최근의 벌금은 2019년 3월에 15억 유로였다. EU 집행위원회가 구글이 제3자 웹사이트의 경쟁력을 떨어뜨리기 위해 계약상의 제한을 가함으로써 독점금지 규정을 위반했다고 밝혀졌기 때문이다.

SEO 신청 및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