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검색엔진등록

일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엔진은 Google이고 가장 인기있는 검색엔진은 Yahoo Japan입니다. 2021년 일본의 검색엔진 점유율은 Google이 77.1%, 야후 재팬이 17.9%, 빙이 4%, 기타가 1%입니다. 야후재팬은 구글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구글에 최적화 하면 야후에도 SEO가 됩니다.  월드테크의 전문가가 의뢰받은 사이트를 일본어로 최적화 하여 google 및 야후재팬에 사이트에 등록하여 드립니다. 

2021년 일본 검색엔진 시장점유율 현황

Japan search engine market share 2021

일본의 디지털 마케팅 대리점으로서, 우리는 종종 고객들로부터 이런 질문을 받습니다.

다음은 StatCounter의 2021년 일본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 자료입니다.

Japan search engine market share recent

Source: https://gs.statcounter.com/search-engine-market-share/all/japan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구글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진입니다.

전체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 일본
Google – 77.1%
야후! – 17.9%
빙 – 4.6%
기타 < 1%
정부 공식 데이터
총무성은 이 출처를 통해 일본의 검색엔진 점유율을 아래와 같이 밝혔다.(2018년 8월 기준)

일본의 검색 엔진 점유율
Google – 72%
야후 – 23%
빙 – 4%
기타 – 1%
일본의 검색 엔진 동향
과거 자료를 보면 구글이 지난 10년간 일본 시장점유율 대부분을 점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야후의 시장 점유율은 2015년 말 약 37%까지 증가했지만, 지난 5년간 감소해왔다. 구글은 현재 전체 77%에 있다.

 

search engine market share line

검색 결과 구글과 야후의 차이점 나열
또한, 널리 알려진 것처럼, 야후 재팬은 구글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구글에 최적화하면 야후는 SEO가 된다.
출처: https://www.searchenginejournal.com/yahoo-japan-search-strategy/270231/

그러나 야후 검색은 종종 추가적인 항목들을 유기적인 검색 결과에 포함시킨다. 서로 어떻게 다른지 보기 위해 스크린샷을 나란히 보면 됩니다. 야후 JP는 왼쪽에, 구글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키워드는 オジル the이다.오리지널 티셔츠

yahoo vs goog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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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디지털 마케팅 대리점으로서, 우리는 종종 고객들로부터 이런 질문을 받습니다.

다음은 StatCounter의 2021년 일본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 자료입니다.

Destop, Tablet 및 Mobile에 의해 분할된 2021년 일본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출처: https://gs.statcounter.com/search-engine-market-share/all/japan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구글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진입니다.

전체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 일본
Google – 77.1%
야후! – 17.9%
빙 – 4.6%
기타 < 1%
정부 공식 데이터
총무성은 이 출처를 통해 일본의 검색엔진 점유율을 아래와 같이 밝혔다.(2018년 8월 기준)

일본의 검색 엔진 점유율
Google – 72%
야후 – 23%
빙 – 4%
기타 – 1%
일본의 검색 엔진 동향
과거 자료를 보면 구글이 지난 10년간 일본 시장점유율 대부분을 점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야후의 시장 점유율은 2015년 말 약 37%까지 증가했지만, 지난 5년간 감소해왔다. 구글은 현재 전체 77%에 있다.

Zo Digital Japan의 검색 엔진 시장 점유율 일본 동향

검색 결과 구글과 야후의 차이점 나열
또한, 널리 알려진 것처럼, 야후 재팬은 구글의 알고리즘을 사용하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구글에 최적화하면 야후는 SEO가 된다.
출처: https://www.searchenginejournal.com/yahoo-japan-search-strategy/270231/

그러나 야후 검색은 종종 추가적인 항목들을 유기적인 검색 결과에 포함시킨다. 서로 어떻게 다른지 보기 위해 스크린샷을 나란히 보면 됩니다. 야후 JP는 왼쪽에, 구글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키워드는 オジル the이다.오리지널 티셔츠

야후와 구글 검색 결과 비교

야후가 구글보다 더 인기가 있을까?
이 용어를 검색하면 매우 엇갈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소식통은 야후가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닐슨 기준 이 소스는 월별 사용자 수를 다음과 같이 나타냅니다.

데스크톱에서 액세스
야후 재팬 – 3370만/월
Google – 월 2,390만 명
스마트폰에서 액세스
Google – 월 6050만 명
야후 재팬 – 5630만/월
이 자료는 야후가 일본에서 구글보다 더 인기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반면에, 위의 데이터는 구글이 더 인기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이럴 수가? 이 두 가지 점을 명확히 하겠습니다.

야후는 일본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이다.
구글은 일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진이다.
일본에서 야후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뉴스 미디어 중 하나이다. 사실, 야후는 일본에서 방문한 뉴스 사이트 중 1위이다. 그것은 특히 30세 미만의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

뉴스 외에도 야후는 금융, 날씨, 그리고 다른 100개 이상의 서비스와 같은 인기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전체적으로 야후를 일본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로 만든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야후에서 콘텐츠를 소비하지만 야후를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자료에 따르면 일본 온라인 사용자의 72%가 구글을 주요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고 있다.

요약
구글은 77%의 점유율로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이다. 야후 재팬은 2위 검색엔진이지만 구글의 핵심 검색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주의할 점은 광고, 로컬 맵 팩, 뉴스 항목 등으로 인해 검색 결과 페이지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야후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인데, 이것은 때때로 혼란을 초래한다.

SEO의 관점에서 두 엔진을 동일하게 취급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러나 유료 검색 광고(PPC 광고)의 경우 광고 표시 도구가 다르다. 결과적으로, 어떤 광고가 표시되는지에 차이가 있다.

크레딧
시나쿠 “신” 오노 원작. 제프 크로포드가 키요토 & 유카의 도움을 받아 업데이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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